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리단길 달달구리 디저트 쇼핑 '노티드 잠실' / '케이쿠키'

by 안녕리리 2023. 3. 24.
반응형

송리단길 달달구리 쇼핑기 :)

 

노티드 도넛에 이제야 가봤다. 송리단길에 있는 '노티드 잠실'점! 2층에 위치해 있다.

노티드는 처음이라..! 뭘 골라야 하나 ㅎㅎ 먹어보고픈게 더 많긴 했는데.. 과하지 않게 딱 3개만 골라왔다.

매장은 아주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 좌석이 꽤 많다.

우리집 꼬맹이랑 같이 왔으면.. 분명 이 풍선을 사달라고 했겠지! ㅎㅎ 한 개 사들고 석촌호수 한 바퀴 산책하면 신날 것 같기는 하다. 

컬러링페이퍼랑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도 있다. 자유롭게 가져가는거라길래 꼬맹이 줄 겸 챙겨 왔는데.. 컬러링 페이퍼는 별 관심이 없는 녀석..! ㅎㅎ 

쇼핑백 마저 귀엽군. 그날 바로 먹을거면 실온보관하라는데.. 나는 설명서를 읽지도 않고 냉장고로 직행 ㅎㅎ

나는 우유생크림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초코푸딩 도넛 3개를 사 왔다.

제일 맛있었던 건 우유생크림 도넛. 역시 클래식한 내 입맛에 딱이다. 초코푸딩 도넛도 그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크리미한 초코맛이 맛있었다.. 아쉽게도 나는 한입 먹고 딸내미에게 다 빼앗겨버렸지만 ㅎㅎ

예전에.. 만나역크림빵이라고 홍대 쪽 맛집이었던 크림빵집에 초코빵을 엄청 좋아했었는데.. 초코크림이 딱 그 맛이었다.

도넛 특유의 튀긴 빵맛이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크림과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크림이 과하지만 너무 달거나 느끼하지 않은 커피와 딱 잘 어울리는 맛! 살이 많이 찔까 봐 자주는 못 가도 ㅎㅎ 근처 갈 때마다 종종 갈 것 같다.


송리단길을 걷다 보면 또 만나는 달달구리샵!

송리단길 케이쿠키. 귀여운 쿠키집이길래 나도 모르게 또 들어갔다는!

엄청 맛있어 보이는 쿠키들이 많았다. 옆에 쇼케이스에는 다쿠아즈도 있다.

맛있어보이는 쿠키를 몇 개 사 왔는데, 여기 쿠키는 폭신하고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한 쿠키다. 토핑도 아주 듬뿍. 적당히 폭신한 쿠키라 딱 내 취향이었던!  커피와 먹기에 딱 좋다. 대신 너무 많이는 못 먹을 듯! 

노티드 잠실

케이쿠키


2023.03.20 - [소소한 일상] - 잠실 송리단길 카페, 진짜 베트남커피가 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잠실 송리단길 카페, 진짜 베트남커피가 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송리단길에 어떤 카페를 가볼까 하다가, 오랜만에 베트남커피집에 다녀왔다. 송리단길 골목 사이에 노란 건물이 돋보이는 '호이안 로스터리'. 문정동 법조타운에 1호점이 있는데.. 송리단길에 2

helloam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