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생활

어린이 DIY키트/ '멜리사앤더그' 머리띠 만들기키트

by 안녕리리 2023. 2. 16.
반응형

블링블링한 걸 좋아하는 아이 취향에 딱 맞는 장난감을 선물 받았다.

멜리사앤더그에서 나온 헤어밴드 만들기 장난감. 4살부터 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만들기가 난이도가 정말 쉽다.
스티커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조금 더 어린 친구들도 가능할듯 하다. 

구성품은 이렇게! 쥬얼스티커와 반짝이는 스티커 2개, 플라스틱 머리띠 2개, 그리고 끼워서 장식하는 밴드가 2개 들어있다.

반짝거리는 밴드. 앞뒤가 색깔이 달라서 원하는 색을 골라 장식하면 된다. 아기자기한 쥬얼 스티커도 딱 여자아이들의 취향 저격 :-)

아이가 원하는대로 스티커를 붙이면, 어른이 플라스틱 머리띠를 밴드에 끼워주면 완성!

두개 다 만들고, 바로 착용해보기 ㅎㅎ
그냥 보기에는 색이 과한듯 했지만! 역시 아이가 머리에 써보니, 알록달록 포인트가 되어 참 예쁘다.

단점이라하면, 쥬얼스티커가 잘 떨어진다. 쥬얼스티커가 빳빳하다보니, 평평하지 않은 머리띠에서 제대로 붙어있지 않고 들뜬다. 그래서 머리카락에 걸리기도 하고.

그래도 그 덕에(?) 아이는 유치원에 가서 저 스티커를 모두 친구들에게 나누어주고 왔다. XD
등원할때는 스티커가 다 붙어있었는데.. 집에 돌아오니 스티커가 하나도 안남아있었다. 뗐다 붙였다가 쉬워서 그런지, 아이가 친구들에게 하나씩 주고 왔다고 ㅎㅎ

전용 스티커가 아니더라도, 나중에 아이가 좋아하는 스티커가 생기면 그때그때 붙이고 꾸며주기도에 좋을듯하다.

내돈내산은 아니었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줄만한 아이들 선물로는 괜찮은 아이템인듯.

728x90

댓글